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남자가 여자한테 관심 혹은 호감이 있을 때 하는 행동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나한테 호감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남자들이 있는 반면에, 소극적이거나 내성적인 남자들은 적극적인 표현에 서툴러서 돌리고 돌려서 호감 있는 행동을 할 때가 많아요, 혹시 나를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는 남자분이 있다면 어떤 남자든 호감이 있을 때 보이는 4가지 행동을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와-여자가-난간에기대어-커피-마시는-사진

남자가 여자한테 관심/호감 있을 때 하는 행동 4가지

1. 계속 눈이 마주친다

반응형

 

계속 눈이 마주친다는 것은 사실 너무 당연하죠? 단순히 눈이 마주친다는 것 말고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보통 사람이라면 내가 관심 있는 사람에게는 계속 눈이 갈 수밖에 없어요, 만약 그 남자가 나를 쳐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 고개를 돌려 그 남자를 한번 바라보세요, 그때 만약 남자가 뭔가 들킨 듯이 고개를 휙 돌려버린다, 그러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사람의 심리상 내가 그 사람을 뭔가 훔쳐보다가 걸린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갑자기 휙 돌려버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내가 그 사람을 봐도 그 사람이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그대로 나를 응시한다? 웃으면서 바라본다면 호감이겠지만, 초점 없는 눈빛으로 허공 응시하듯이 나를 바라본다면 호감으로 보긴 어렵겠죠? 원래 호감 있는 사람을 볼 땐 어느 정도 수줍음이나 창피함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2. 내가 있을 때랑 없을 때랑 행동이 달라진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어떤 식으로든 행동이 달라질 수밖에 없죠! 그럼 그걸 어떻게 우리가 알 수 있느냐? 그 기준은 여러분과 그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를 기억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아마 그 사람을 호감 있는 감정이 싹트는 게 조금 시간이 지난 이후일 지도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사람을 좋아하기 전에 그 사람의 어떤 모습이었는지 기억하기가 쉽지 않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이전을 한 번 곰곰이 생각을 해보셔야 돼요.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대할 때 어떻게 행동을 하나, 구체적으로 예를 들자면 어떤 남자랑 여러분이랑 어떤 한 집단에 같이 소속이 되어 있다고 치죠, 같은 집단에 있다는 건 분명히 한 번쯤은 말을 할 기회나 서로가 쳐다볼 수 있는 상황적인 공간은 충분히 연출되어있다는 거예요. 근데 그 남자가 다른 여자들한테는 쉽게 말도 걸고 눈도 잘 마주치고 본인의 주장을 잘 이야기하는데, 뭔가 여러분에게만 하는 행동이나, 말이 좀 조심스럽다라거나 굳이 여러분에게 바로 물어보거나 말을 해도 될 것을 굳이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 말을 한다거나 하는 것도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남자의 성격마다 다르겠지만, 그 남자가 자존심이 굉장히 세지만 표현하는걸 좀 꺼려하는 남자가 있을 수 있을 거예요, 그 남자는 아마 여러분의 주변을 우연처럼 서성일 가능성이 높아요, 여러분 입장에선 왜 이렇게 이 사람을 자주 마주치지?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남자는 우연처럼 접근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자신의 모습을 노출시켜 인식을 하게 만드는 거죠. 특히 다른 여자한테 하는 행동과 나한테 하는 행동을 유심히 살펴볼 때 가장 큰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어색한 웃음을 자주 보인다

 

이건 그 남자와 어느 정도 말을 섞어 본 후, 남자도 여러분에 대한 존재를 인식한다는 가정하에 드러나는 행동인데, 남자 입장에서는 내가 이성으로 보고, 잘 보이고 싶은 여자가 있다면, 그 여자에게 그루밍을 시전 합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남자가 꾸미기 시작한다던가, 허세가 들어간다던가, 자랑을 한다거나 등 찾기 어려운 부분이긴 해도 뭔가 있을 거예요. 그중 하나가 멋쩍은 웃음인데, 예를 들어 그 남자랑 눈이 마주쳤을 때 그 남자가 당황을 하면서 이 어색한 상황을 나름 이겨내려는 노력을 하면서 멋쩍은 웃음을 짓는다면, "저 남자 왜 저러지?"이런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 이런 행동은 남자가 여러분에게 이성적인 생각이 있다는 높은 시그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 굳이?라는 생각이 드는 남자의 행동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남자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아니라면 굳이?라는 행동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남자의 노력은 내가 여자로 보는, 이성으로 느껴지는 사람에게만 하는 행동입니다, 만약 여러분과 남자가 직장동료 사이예요, 근데 아직은 안 친한 사이 일 때 여러분이 뭔가 일적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줬을 때, 그 후에 만약 남자가 알게 모르게 일적으로 자신의 시간을 빼서 자세히 알려준다거나 한다면 그건 굳이?라는 행동이 맞습니다. 자기 일도 바쁜 사람이 굳이 나의 어려움을 도와준다면 그건 당연히 그냥 넘어갈 부분이 아니죠. 그냥 친절한 남자 일수도 있겠죠, 하지만 가끔 보면 누가 봐도 이건 굳이 하는 친절이다 느껴질 때가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한테도 다 하는 행동이라면 아니겠지만, 굳이? 나한테 친절을 베푼다면 적어도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건 분명한 사실이죠.

 

헤어지자고 하는 여자친구 심리, 잡는법, 이별 후폭풍 견디는법

 

헤어지자고 하는 여자친구 심리, 잡는법, 이별 후폭풍 견디는법

헤어지자고 말하는 내 여자 친구/ 남자 친구의 심리, 정말 모르시겠죠? 진짜 헤어지고 싶은 건지, 아니면 밀당을 하는 건지 도통 갈피를 못 잡을 때가 많아요, 사람마다 그 의미가 다르겠지만 오

onegreen.tistory.com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법, 고백 실패확률 줄이는 법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법, 고백 실패확률 줄이는 법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법, 고백하는 멘트, 특히나 고백 성공확률을 높이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고백이란 게 참 어렵죠, 여러분에게 고백을 무조건 성공하

onegreen.tistory.com

현대인은 필수로 챙겨야 하는 비타민 필수 영양제 다섯가지

 

현대인은 필수로 챙겨야 하는 비타민 필수 영양제 다섯가지

다양한 영양제 다들 드시고 계신가요? 처음 영양제에 입문하려는데 영양제의 개수가 너무 많아서 쉽게 구매하지 못하거나, 영양제를 안 먹는 사람에게 영양제를 권해주고 싶은데 너무 종류가

onegr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