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신사에서 구매한, 이번 여름 아마 최고로 핫한 슬리퍼이지 않을까 싶은 아디다스의 슬리퍼, 칸예 웨스트가 디자인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이지 슬라이드는 현재 리셀가가 무려 25만 원이다.이지 슬라이드 인플레임 오렌지 컬러의 실물 리뷰와 사이즈 팁, 코디, 착용감,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 슬라이드 인플레임 오렌지 실물

 

이지 슬라이드 인플레임 오렌지 컬러오늘은 매우 기분이 좋은 날이다! 왜냐하면 무신사에서 선착으로 발매한 이지 슬라이드를 한족 먹었기 때문!! 아마도 내 발 사이즈인 315 사이즈는 찾는 사람이 생각보다 적어서 운 좋게 구매할 수 있었던 거 같다. 그럼 구매후기와 실물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다.

무신사 이지슬라이드 선착구매바로 어제 오전 10시, 무신사에서 선착순 구매로 풀었다. 수량이 얼마나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기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다.

크림 이지슬라이드 시세

구매하기 전 상황

이번에 새로 신상 컬러로 나온 이지 슬라이드가 너무 이뻐 보여서(뇌이징 당함) 엄청 갖고 싶었는데,  이지 슬라이드의 리셀가는 슬리 퍼라기엔 너무 비싸고... 게다가 내가 원하는 사이즈는 315 사이즈인데, 거의 팔지도 않고 크림에서도 315 사이즈는 특히나 더 비쌌다..

구매성공샷!  크,,, 어쩌다 이렇게 정가로 구매하게 되다니!! 여러분도 포기하지 마시고 여러 분데 응모 넣고 선착 노려보세요!!

배송박스

배송

배송도 하루 만에 옴 ㅋㅋㅋ 배송 오자마자 후다닥 나가서 가져왔다.. 심장 레알 개 두근두근!!!!

이지 슬라이드 신발 박스

이지 슬라이드 신발 박스

전에 이지 퀀텀이나 이지 부스트 350 V2의 경우는 박스가 제법 큰 편이었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느낌이더라.

사이즈표

구매한 사이즈

왼쪽은 이렇게 나라별 사이즈 표가 있는데 난 일단 구입은 315 사이즈 US사이즈로는 US13 사이즈로 구입, 난 발 사이즈가 295인데, 원래 오버 사이징을 좋아하고, 실측에서 1 업은 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무조건 제일 큰 사이즈로 구입 ㅋㅋ

신발박스 외관오픈하는 쪽은 이렇게 yeezy slide made by adidas가 쓰여있다, 오우 쉣 너무 설레버려,,,

오오미...이지 슬라이드 신상 당근의 영롱한 컬러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름이 이지 슬라이드라고 여는 방식도 서랍 열듯이 슬라이드 방식임 ㅋㅋㅋㅋ엌ㅋㅋ

이지 슬라이드 실물

이지 슬라이드 인플레임 오렌지와... 진짜.. 색감 보소... 이거 오렌지가 아니라,, 당근인데요?ㅋㅋㅋㅋㅋ

실물

컬러

구입한 사람들을 보면 오렌지 컬러는 그다지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닌 것 같다고 하는데; 지금 보면 리셀 가격도 높다.. 이 컬러 떡 상각, ㅇㅈ? 그런데 난 이상하게 이 당근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오히려 베이지 컬러인 퓨어나 브라운 계열은 크게 눈에 안 들어옴.... 이번 신상 컬러 인플레임 오렌지는 정말 맛있는 당근이.. 떠오르는 컬러입니다 ㅋㅋ디자인도 너무 귀엽지만 컬러가 정말 센스 있어요. 이번 컬러는 정말 칸예 웨스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델입니다.

아디다스로고

뒤축 모습

뒤축에는 양쪽 다 아디다스 로고가 들어가 있고

밑창

밑창 굽 높이

밑창! 울퉁불퉁 샤크 솔.. 아 님들 이거 키높이 개 쩔어요 제가 자로 재봤는데 4cm는 나옵니다. 슬리퍼 치고 엄청난 키높이, 아 그리고, 매우 미끄러우니 비 오는 날은 절대 착용 비추천입니다. 차량 이동 시 또는 실내에서 가볍게 신는 용도로 제격입니다.

옆모습

옆면 디자인

옆면, 진짜 그냥 고무를 그대로 이어놨음, 유행했던 슬리퍼류 중 역대급 투박한 디자인인 듯. 눈에 띄는 샤크 솔, 요즘은 저런 밑창이 유행인 거 같다. 칸예 웨스트는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했을까...?

이지슬라이드

이지 슬라이드의 특징

아디다스이지 슬라이드의 특징은 단일 사출 기술로 만들었다는 점이죠, 한 번에 찍어서 만든 봉제라인이 없는 일체형 슬리퍼. 본래 슬리퍼의 가장 큰 단점은 내구성이죠, 접착 부분이 떨어지는 경험,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아디다스의 이지 슬라이드 그런 걱정이 없는 슬라이드입니다.

이지슬라이드 내부

내부

이지 슬라이드의 안쪽에는 양쪽 다 'YEEZY MADE IN CHINA' 텍스트와 사이즈 표인 '13US'가 음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잘 안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안쪽모습 2

내부

다른 한쪽에는 사이즈 표기 스티커가 추가로 붙어 있다. 구입 시 참고하면 될 듯한데, 이거는 구입 시 실착 할 거라면 바로 떼 버리는 거 추천, 이런 거 안 떼시는 분들 있던데 이거 빨리 안 떼면 나중에 끈끈이 남아서 끈적끈적한 끈끈이 남아 가지고 제거하기 힘들고 귀찮고 화납니다.

이지 슬라이드의 가장 중요한 사이즈 및 시세

사이즈

일단 내 발이랑 사이즈 비교샷, 아니 이거 315 맞나요? 제 발 사이즈가 295고 딱 맞게는 290도 신는데 315가 295 같을 정도임요...이지 슬라이드는 보편적인 신발이 아니고 한정판으로 사이즈 정보가 다른 신발보다 많이 없는 게 사실..., 개인적인 생각은 이지 슬라이드 사이즈는 무조건 1사이즈는 업하셔야 합니다. 여유롭게 신는 스타일을 원하시면 1 업 사이즈보다 더 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정도 사이즈 감이면 전 3 업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아디다스가 타 스포츠 브랜드에서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신발로 유명한데 이지 슬라이드만큼은 사이즈를 업해주세요!!

시세

그리고 시세는 이지 슬라이드를 쭉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많이 오른다.. 였습니다.초반에 + 10만 원 정도에 거래가 활발하게 됐었는데 요즘은 +25까지.. 올라갔더군요 이번 컬러 역시 초반 컬러보다는 아니겠지만 지금 가격 유지 또는 조금 더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뒷면뒷면 보면 분명히 315라고 음각 처리로 쓰여있는데....; 사이즈 진짜 딱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305 샀으면 큰일 날 뻔했다;; 글 쓰면서 더 느끼는 건데 이거 그냥... 1업말고 무조건 사이즈 2 업 이상으로 하세요, 진짜 그냥 편하게 신을 거면 3 업도 괜찮을 듯합니다.. 저는 하고 싶어도 못해요... 저도 오버 사이징 좀 하게 330까지 좀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봐도 발볼이나, 길이나 둘 다 사이즈가 정사이즈 느낌으로 잘 맞습니다.

대 이지 슬라이드 유행

진짜 이런 디자인이 유행해서 이렇게 이뻐 보일 날이 올 줄이야... 슬리퍼 한 장이 20장이 넘는 가격에 거래되는 건... 역시 칸예가 만들어서겠죠?..... 정말 점점 어글리 한 슈즈들이 더욱 뜨네요.

신은모습

실착 모습

와 진짜 화장실 슬리퍼 같네요 ㅋㅋㅋ 진짜 이지 부스트 딱지 없었으면.... 근데 저도 이미 뇌이징 끝난 건지... 이 컬러 너무 이쁜 듯. 비싼 신발 살 거면 기왕이면 튀는 컬러로 사서 팍팍 티 내야죠, 저는 오렌지 컬러가 가장 이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때요?

누워서 한 장

와~~~~ 너무 신나~~~ 선착 구매~~~~~

배송 오자마자 너무 신나서 그만;; 죄송합니다..

마치면서

정말 너무 이쁜 아디다스이지 슬라이드 인플레임 오렌지 컬러, 정말 여름에 제격인 신발이네요.. 단점은 코디하면 제가 입은 옷 중에 이지 슬라이드만 눈에 들어온다는 점... ㅋㅋㅋ아디다스이지 슬라이드 점점 리셀가가 높아질 거 같은데.. 그래도 슬리퍼다 보니 여름에 주야장천 신을 거 생각하면 또 리셀가 좀 주고 살만하다고 생각도 드는...(전 살 돈 없음)... 하여튼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