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키에서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가 새로 출시 됐습니다. 저는 이번에 크림에서 리셀로 구매를 했는데요, 간단한 크림 어플의 소개와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의 상세 사진 리뷰, 사이즈 팁, 착용감, 코디, 구매하기 좋은 가격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실물사진

크림에서 배송온 박스 패키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크림 박스 패키지
크림 포장 패키지

크림 어플

크림은 현재 스니커즈의 중고거래 중개 어플로 매우 유명한데요. 신발 리셀러와 거래를 하게 되면 크림 회사가 중간에서 구매자의 돈을 받아두고, 판매자의 신발 상태와 정품 여부를 확인한 다음, 양쪽에게 돈과 신발을 보내주는 형식입니다. 크림에서 신발을 구매하면 위 사진대로 크림 박스와 함께 에어캡으로 잘 감싸 져서 배송이 되고, 신발 케이스는 저렇게 비닐로 진공 포장이 돼서 옵니다. 별것 아니지만, 새것을 받는 기분이 들고 뜯는 맛이 있죠. 그리고 크림은 한 번도 신지 않은 새 상품 중고만 취급하기 때문에 사실상 새 상품을 받는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신발 상태로 판매자와 실랑이할 일이 없어서 참 편하죠.

니코탭 새상품
상세컷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오른편,왼편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

새로 출시한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의 실물 사진입니다. 크림에서 구매한 터라 저렇게 크림의 택이 붙어 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이번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컬러는 색 조합이 참 잘된 컬러입니다. 원래 조던을 좋아하는 분들은 조던1 미드 시리즈는 근본 취급을 잘 안하시는편인데요. 이번 조던1미드 컬러는 색조합이 참 잘돼서 그런지 그래도 수요가 꽤나 있는 편입니다. 저도 응모를 했는데 떨어져서 리셀로 구매했을 정도니까요. 그래도 조던 1 미드인지라 수량이 남아있는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크림 정품인증 카드

신발 밑에는 조던 넘버라고 불리는 숫자 23이 쓰여있는 속지가 있고요. 크림 정품 인증 카드와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실착느낌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 사이즈 팁

기본적으로 조던 1미드 시리즈는 사이즈가 딱 맞게 나오는 편이거나, 살짝 작은편인데요, 발볼이 좁으신 분들은 정사이즈로 가시기도하나, 발볼이 넓거나 너무 딱맞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착화감에서 오버사이징을 하시는게 훨씬 편하실 겁니다. 저는 기본 발사이즈가 295,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사이즈는 310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발볼이 넓은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른 신발 300사이즈를 신을 느낌과 비슷한 사이즈감이 느껴집니다. 기본 발사이즈에서 기본 반업, 편하게는 1업에서 1.5업 까지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조던1시리즈는 굽이 여타 신발보다 낮은편에 속하기 떄문에, 저는 보통 1~2cm 키높이 깔창을 깔아서 신는편입니다. 깔창을 깔게 되면 신발이 더 꽉끼기 떄문에 깔창을 깔 예정이시라면 사이즈는 무조건 1업이상 하셔야 하겠습니다.

조던1 미드 레이서블루

조던1 미드 레이서 블루 퀄리티

보통 나이키 신발은 마감 퀄리티가 별로라고 소문이 나있는데요, 요즘 나오는 미드 시리즈는 전반적으로 하이 시리즈보다 마감 퀄리티가 더 잘 나오는 편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마감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밑창

밑창

밑창은 블랙 컬러로 나왔습니다. 얼마 전에 나온 조던 1 미드 짐 레드 컬러는 비슷한 색 조합에 밑창이 레드 컬러로 출시해 포인트 컬러로 나왔는데요. 레이서 블루 컬러는 밑창을 블랙 색상으로 출시해 좀 더 무난한 색 조합, 코디가 가능할 거 같습니다.

상세컷
상세컷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 상세 컷

조던 1미드 시리즈는 상대적으로 하이보다 가격이 낮은데요, 그이유는 소재에 차이가 있습니다. 조던1 하이 시리즈는 소가죽으로 출시가 되고, 미드는 인조가죽으로 되기 떄문인데요, 전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실제로 보면 확실히 소재에서 오는 신발의 무게감의 차이는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쭈글이 가죽은 아닙니다.

이번 조던1 미드 레이서 블루는 블루 컬러로 들어간 스우시 부분과 발목 부분이 스웨이드 소재로 들어갔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저부분을 커스텀해서 블랙 컬러로 칠해 범고래 느낌을 내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혀부분

조던 1 미드와 조던 1 하이 시리즈의 다른 점은 바로 이 혀 부분이 다르죠, 미드는 점프맨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상세컷

조던 로고는 파란색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하이는 보통 흰색, 미드는 보통 스우시 색깔을 따라가는 것 같더군요.

뒷부분과 옆부분 상세컷

마감이 깔끔합니다.

신발내부

인솔에는 점프맨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조던1미드 레이서 블루

위에서 내려다볼 시 흡사 범고래를 보는듯합니다. 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범고래처럼 커스텀하시는 이유를 알 것 같은 부분입니다. 많이 닮았어요.

조던 1 미드 짐 레드 착용감, 코디, 가격

개인적으로 조던 시리즈는 항상 그랬듯이... 착용감은 별로입니다. 깔창은 웬만하면 까시는 걸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굽도 워낙 낮아서 키높이 깔창을 항상 깔고 싶은..ㅎㅎ 

 

저는 크림 어플에서 조던 1 미드 레이서 블루를 135000원에 구매했는데요. 정가가 139000원인데 오히려 4천원 싸게샀습니다. 현재 리셀가도 거의 정가수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조던1미드는 근본이라 안불리긴하지만 색조합도 정말 잘나왔고 실물도 정말이쁜 이 레이서블루 마저 미드의 리셀가는 처참합니다...

파워 실착 하고 다니실 분들에 겐 매우 좋은 일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와 미드랑 이렇게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게 이해가 잘 안 가네요 ㅋㅋㅋㅋ

하이에서 색상도 이쁘지 않은 것들이 리셀가가 오르는 시기라서... 미드는 스모크 그레이 말고는 정말 가격이 안 오르네요 ㅎㅎ 

 

코디는 여름에 하기 정말 제격인 거 같습니다, 신발끈을 흰색으로 바꿔줘도 좋을 거 같고요. 색 조합이 워낙 사기로 나와서 반바지나 조거 팬츠에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