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이에요, 며칠전 엄마랑 오랜만에 잠실 송파 가든파이브, nc백화점 가서 여름 옷 쇼핑하고 나들이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반 고흐 의 작품 전시회도 하더라구요. 실제 그림크기로 만든 모조품도 팔던데 하나 사서 집에 갖다놓고 싶었어요. ㅜㅜ

송파 가든파이브 중앙 광장
광장

송파 가든파이브 중앙 광장

이날 날씨가 굉장히 화창하고 좋아서 그런지 광장에 이벤트 부스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할인상품들 다 이쪽에 진열 해논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희가 맘에드는 옷은 없어서 몰관으로 진입!!

몰관 이벤트 프라자

몰관 이벤트 프라자에 이쁜옷이 많고 여성 유명 브랜드들이 할인이 많이 들어가서 엄마랑 한참 구경하고 원피스 한장 샀어요!! 엄마 옷 골라주느라고 아주 고생했답니다. 

이벤트 프라자에서 엄마 옷입는거 기다리는 동안 한컷!!

반고흐 전시회

구경하다보니 반고흐 전시회가 있는거에요?? 저 평소에 반 고흐 그림들 되게 흥미롭게 봤었거든요!! 엄마한테 저거 구경가자고 손잡고 끌고 왔어요, 직원분이 따라다니셔서 찰칵 소리내는게 창피해서 사진은 한장만 찍고 나머지는 영상으로 담아왔어요 ㅜㅜ 크기를 실제 그림 크기랑 똑같이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이뻐서 진짜 집에 갖다놓고 싶었는데 엄마는 큰 흥미가 없어서.. ㅎㅎ 나중에 제가 돈벌어서 사다 놔야죠 ㅋㅋ

가든파이브 타미 힐 피거

그러고 나서는 1층에 타미 힐 피거 매장을 구경 갔는데 이게 왠걸 세일을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저 평소에 타미 힐 피거 브랜드 엄청 좋아하는데!! 하지만 아쉽게도 남자옷 세일은 별로 안하고! 여성옷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날 엄마 타미 셔츠2장 치마1장 가방하나, 신발까지 샀어요!! 완전 저렴하게! 너무 알뜰하게 잘샀어요 ㅋㅋㅋ

그러고 나서는 2층 3층 다 둘러보면서 엄마 여름옷 쇼핑좀 더하면서 바지사고~ 셔츠 몇장사고~~ 반팔도 사고~~ 저렴하게 세일하는거로 주워담아서 왔네요 ㅋㅋㅋ

짐꾼역할 하는 아들내미ㅋ

타미힐피거 스니커즈

타미힐피거 스니커즈

타미에서 산 스니커즈!! 이거 너무이쁘고 엄마한테 잘어울렸는데 70% 세일을 하고있더라고요!! 이건사야해! 하고 사버렸어요. 미드솔에 음각으로 타미힐피거 글씨 들어간거도 너무 이쁘고 신발끈 없는 디테일도 이뻤어요.

타미힐피거 크로스백

타미힐피거 크로스백

타미에서 산 크로스백!! 이건 저도 맘에 들어서 산건데요, 애도 세일이 꽤 들어가서 홧김에 구매했어요! 약간 편지봉투 같이 생겨가지고 엄청 깜찍한 가방... 체인이 골드색으로 들어가서 많이 튀긴 하지만,, 고민끝에 그냥 구매해서 잘 매고 다녀야 겠다 생각하고 샀어요 ㅎㅎ 가죽질도 너무좋고, 색조합도 이뻐서 진짜 안사고 못배기겠더라구요. ㅋㅋㅋ

이번 송파 가든파이브 nc백화점 여름 옷 쇼핑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좋은가격의 괜찮은 상품만 건진거 같아서요 ㅎㅎ

지금 송파 가든파이브, 아무 물건이나 천원이라도 구매하면 주차 5시간 무료하고 있으니 나들이로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엄청 넓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