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내 돈 내산 직접 구매한 인 사일런스 남자 트렌치코트 코디입니다.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할 때, 아니면 가을이나 봄에!! 가볍게 입기 좋은 간절기 재킷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인 사일런스의 친츠 코튼 트렌치코트를 샀답니다!!

인 사일런스 트렌치코트

간절기 재킷 하면 또 트렌치코트가 빠질 수가 없죠?? 저는 트렌치코트를 사본적이 없어서 항상 하나쯤 구비를 해두고 싶었는데, 최근에 유튜브에서 이 제품을 입고 나온 걸 봤는데, 오우,,, 너무 제스타 일인 거예요!!! 그래서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사실 첫 트렌치코트는 보통 베이지색으로 가길 마련이잖아요?? 게다가 이 제품은 광택감까지 있는 블랙 컬러!!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처음 판매하는 곳을 들어가 봤더니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아...... 어차피 품절인 제품이었구나..... ㅜㅜ 좀 더 일찍 알았다면... 하고 있던 도중. 매일매일 그저 아쉬움을 느끼며 사이트를 들락날락하고 있었는데.
제 사이즈 딱하나 가 남아있는 거예요!!!!! 그래서, 뭐지???? 누가 반품했나?!! 하고 후딱 사려버렸어요!! ㅋㅋㅋ 제가 사자마자 다시 품절되더라고요 ㄷㄷ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랑 비교할 새도 없이 하나 남은걸 보니 눈 돌아가서 결제해버렸죠...

구성품

인 사일런스는 구매하면 큼지막한 코트용 옷걸이와 코트 케이스가 함께옵니다ㅎㅎ 역시 코트 전문 브랜드라서 그런지 잘 챙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인 사일런스 친츠 코튼 트렌치코트 실물

실물사진인데요!!! 실제로 보면 더 광택감이 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 엄마는 처음 이걸 보고, 뭐야, 가죽이야??
이러셨습니다. ㅋㅋㅋㅋ그리고 무슨 매트릭스 보는 거 같다고ㅋㅋㅋㅋ ㅋㅋㅋ 저한테 잘 어울린다고 해주셨습니다 ㅋㅋ
실제로 언뜻 보면 가죽 같기도 해요!

뒷면) 오리지널 트렌치 느낌이 나게 스톰 실드와 견장이 함께 달려있습니다. 캬... 뒷모습만 봐도 시크함과 락시크 감성이 느껴지네요. 주머니에서 권총이라도 뽑을 거 같은 느낌?!
후면에 스톰 쉴드 디테일이 너무 멋스럽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만족도 100%, 아니 200% 프로입니다. 여기저기 입고 다니는 너무 비슷한 스타일이 아닌 소재 자체만으로 유니크한 멋을 챙길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옷의 상세 디테일

또 이 제품의 특징은 카라 라펠이 두 겹씩 겹쳐져 있다는 건데요!! 마치 레이어드 되어 옷을 겹쳐 입은 듯한 신기한 느낌이 드는? 그런 옷이에요, 다른 코트들에는 없는 아주 이쁜 디테일이라고 할 수 있죠?

허리끈 디테일

허리끈은 약간 쭈글쭈글하게 들어간 디테일이 있어요, 아마 일부러 넣으신듯해요, 소재부터 세세한 디테일까지 신경 쓴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캬.... 이게 바로 인 사일런스의 장점이죠, 코트 허리끈은 자칫하다 잃어버리는 경우가 허다한데, 인 사일런스는 허리끈 뒤쪽에 단추로 엮어놓아서 잃어버릴 염려가 없답니다!!!! 이런 사소하지만 매우 중요한 디테일이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또 이후에도 또 찾고 싶은 그런 브랜드가 되는 거죠!! 인 사일런스 이런 디테일 매우 매우 칭찬해!!!!

코디

간단하게, 아이보리색 니트와 흑청 바지로 코디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떨어집니다 ㅎㅎ 그리고 오버사이즈 핏으로 출시되어 착용감이 정말 편안합니다. 두께감은 얇은 편이라 봄, 가을에 입기 딱 좋은 것 같고요. 이너를 조금 더 두텁게 입어준다면 초겨울까지도 활용할 수 있겠어요.

시크한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기장도 제 키 183~4 정도에 딱 알맞게 내려와요!!


묶었을떄는 시크하고 어른스러운 느낌?.... 그러고 보니 이 제품 특유의 광택감이 제대로 사진에 표현이 안되었네요.
그리고 풀면 딱 트렌치코트 느낌 나고 좋습니다 ㅎㅎ 소재가 매우 유니크하다 보니, 정말 이쁜 옷, 남들과는 다른 옷을 입은듯한 느낌!!!!

뒷모습은 이소재의 광택감을 좀 표현해줬네요, 어찌 보면 가죽 같은 이 오묘한 소재~~~ 고급스러움이 흘러넘칩니다.

실제로 봤을 때는 개인적으로는 전면을 오픈했을 때가 더 나은 것 같았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벨트로 묶어주는 게 더욱 시크하고 남자 트렌치코트 코디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결론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로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ㅎㅎ 그럼 이만 인 사일런스 남자 트렌치코트 코디 마치겠습니다. 다들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