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스 스니커즈는 컨버스 스니커즈랑 업계 1위를 다툴 정도로 많이 신는 신발이죠? 요즘은 하도 나이키 신발이 핫한 추세라서 스니커즈가 질렸다는 말도 많고 해서 전처럼 많이 신진 않는 추세였는데, 최근 들어 오히려 잘 안 신는 반스가 재유행 하는 중이에요! 저는 특히 스케이트 하이의 올 화이트 컬러가 떙기더라구요! 반스 스케이트 하이 화이트 색상 리뷰와 사이즈 팁, 코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스 스케이트 하이 화이트

반스 스케이트하이 화이트

반스 스케이트하이는 말 그대로 처음엔 스케이트 보더들이 신던 신발이었죠, 보더들이 반스 스케이트 하이를 신고 보드를 타는 영상을 보면 너무 멋지잖아요, 나도 나중에는 보드에 꼭 도전해봐야지 하는 로망으로 샀죠!!

반스의 스니커즈는 스케이트 하이 말고도 에라, 올드스쿨, 스타일 36, 슬립온, 뮬, 어센틱 등 종류가 많죠! 이중에 하이 모델은 스케이트 하이 밖에 없고, 가장 캐주얼한 무드를 표현하기 좋은 신발이 바로 이 스케이트 하이인 것 같아요.

반스 스케이트 하이 사이즈

사이즈

저 같은 경우는 원래 정사이즈보다 10mm를 더 크게 샀어요. 반스 스케이트 하이 모델은 다른 스니커즈보다 살짝 작게 나오기도 했고, 원래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 스니커즈들은 사이즈를 조금씩 업하는 게 신고 벗기도 편합니다. 추가로 오버 사이징을 하면 신발의 쉐입도 더 이뻐지고요. 오버 사이징을 하지 않고 그냥 신발을 신으면 신발이 너무 발에 꽉 맞기 때문에 처음 신발 디자이너가 의도 한 신발의 쉐입이 유지되지 않고, 본인의 발에 맞춰서 신발 모양이 잡혀 틀어지기 때문에 보통은 신발이 뭉특하게 보이고 신발끈과 끈 사이의 아일렛이 벌어지면서 이쁘지 않은 신발 쉐입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므로 반스 스케이트 하이는 발이 커 보이는 게 너무 신경 쓰이지만 않는다면 10mm 정도는 사이즈업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스 스케이트 하이 화이트

반스 스케이트 하이 화이트 모델을 산 이유

정말 완전히 새하얗네요.. 너무 이쁘고 깔끔합니다 ㅋㅋㅋ

제가 컨버스 신발을 매우 좋아해서 척 70 하이 제품을 엄청 많이 사는데 확실이 스케이트 하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죠.
척 70은 모든 룩에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면, 반스는 확실히 캐주얼한 맛이 강해요. 반스를 신으면 뭔가 아메리칸 캐주얼의 감성이 많이 느껴집니다 ㅎㅎ 청바지랑 매우 잘 어울리는 반스~

특히 저는 모델 주우재 님의 스케이트하이 화이트 착샷을 보고 구매를 결정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모델 주우재 반스 스케이트하이 화이트 착용샷

주우재 님의 착샷

무신사에서 모델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주우재 님이 이렇게 라이더 재킷과 생지 데님 청바지에 코디한 사진을 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브에도 이 신발 추천 영상에 이 신발이 있었다는 점!! 주우재 님은 캐주얼한 코디를 할 때 이 신발을 많이 신으시고, 저는 원래 올 화이트 신발은 더러워지는 게 무서워서 잘 안 샀는데 주우잰님은 원래 흰 스니커즈는 더러워지는 맛, 자연스러운 얼룩의 맛으로 신는 거라고 하셔서 과감하게 구입을 결정했죠 ㅋㅋㅋ 주우재 님 스케이트 하이 코디 착샷 너무 찰떡입니다..

주우재님 스케이트하이 착샷

주우재 님도 신발을 사실떄 오버 사이징을 해서 신으시는 걸로 유명하죠. 사진에 주우재 님 스케이트 하이 신으신 쉐입 좀 보세요.. 엄청난 꽉끈에, 날카로운 쉐입.. 주우재 님도 사이즈업을 20mm 정도는 기본으로 하신 거 같네요. 역시.. 주우재 님!!

다른 모델 착용샷

착용샷

다른 모델분이 착용하신 사진도 있는데요, 신발이 많이 더러운데 더티한 맛이 강하네요. 역시 주우재 님이 말하신 대로 좀 더러워지고 때가 타야 좀 스니커즈의 매력이 더 살아나는 거 같네요. 너무 깔끔하면 오히려 어색할 듯!! 제 신발도 빨리 좀 더러워졌으면 좋겠어요. 이 모델분의 착용샷도 너무 이쁘네요. 그냥 흰 티에 청바지에 신으면 코디가 저절로 완성!!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에 하나 신으실 신발로 반스 스케이트 하이 화이트 모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