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이입니다~~

제가 이번에 첫 조던을 사봐서 바로 이렇게 후기를 올리려구요 ㅎㅎㅎ

맨날 인터넷에서 조던 후기만 보면서 나도 갖고싶다... 하면서 손가락만 빨았었는데 ㅋㅋ 드디어 하나 구매해 보네요!! 제가 산 조던은 조던1 미드 제품이에요!! 나온지 얼마안된 신상, 짐레드 컬러!

원래 조던1 하이 짐레드 컬러를 항상 갖고 싶었는데, 조던1 하이 짐레드컬러는 현재 리셀가가 무려 40~50만원....!! 너무 비싸서 감히 살 생각조차 안해봤다는...

하지만 이번에 이렇게 짐레드컬러가 미드로 발매 됬다는 소식을 듣고 재빨리 크림어플에서 리셀가 16만원선을 주고 구매해왔죠 크크!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크림에서 신발을 구입하면 일단 판매자가 신발을 크림회사에 배송 > 크림에서 검수(정.가품.하자검사) > 검수완료 > 구매자에게 배송 > 도착, 이런 방식으로 구성되기 떄문에 가품걱정 없이 살수있죠! 배송시간은 4~5일정도 걸리지만 안전배송이기 떄문에 편한점도 있죠! 그래서 크림어플을 잘쓰게 되는거 같아요~ 일단 크림박스에 배송이옵니다!

열면 이렇게 충전재로 포장 되어서 옵니다! 신발박스가 찌그러지지 않게 철저히 감싸주는 센스! 에어캡에도 크림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크림에서 산 신발 박스는 다 이렇게 비닐로 진공 포장이 되어서옵니다! 새상품을 구매한기분이 들기도하고, 반짝반짝거려서 이쁘고.. 뜯는맛도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조던 로고가 금색으로 박혀있습니다.

옆에는 이렇게 23이라는 숫자가 각인되어있네요.

비닐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조던로고가 빛을 발광한다...!

열면이렇게 크림에서 따로 종이로 감싸주고요, 원래 있는 포장용 종이는 신발 밑에 깔려있네요.

영롱한 에어조던1 미드 짐레드....너무 이쁩니다. 생각외로 아주 마감이 깔끔하고 본드자국 하나 없었어요!!^^

원래 포장종이에는 23이 적혀있네요, 그리고 크림 정품인증서도 들어있네요!

각 족 마다 이렇게 크림 택이 붙어있어요! 뭔가 이쁨... 단단해서 손으로는 못뜯어요.

나이키 코리아 택! 잘붙어있습니다.

진짜 깔끔하게 잘 빠졌습니다... 컬러감 미쳤어요그냥.... 조던1 미드 특유의 민짜가죽의 싼티가 하나도 안납니다.

사람들이 왜 안사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리셀가가 많이 오르진 않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조던1미드 스모크그레이만큼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리셀가 오르기전에 지금 사야합니다~~ 저는 20만원 안에만 사면 잘산거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나이키 퀄리티 큰 기대감 없이 샀는데, 뽑기가 잘 된건지 깔끔해요!! 어차피 전 파워실착러라서 큰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양품받으니 기부니가 좋자나~~~

속에는 이렇게 조던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뒷모습

밑창입니다. 쩅한 레드컬러죠! 마치 립스틱을 연상케하는 색상! 저는 밑창이 빨간색이라 오히려 좋은거 같아요! 흰색이면 더러워 지는게 한눈에 보이는데 레드는 좀 덜하거든요! 굳굳

아무래도 미드 제품이다 보니 하이만큼 높게 올라오진 않아요! 사실 더이쁜건 하이가 맞지만 실착에는 오히려 미드가 가격적인 면이나 실용성면에서 신기 더 편할거같아요! 저는 곧 고무끈으로 교체해줄 예정이에요! 고무끈이 훨씬 훨씬 편하답니다...^^

 

조던하이와 다른점은 바로 혀부분에 에어조던 로고가 있는점이죠! 위에서 아래를 보면 범고래가 생각나기도 하는 컬러네요! 지금부터는 영롱한 실물 감상.... 사이즈팁은 아래에 있습니다!

진짜... 여러분 두번사세요 세번사세요! 개이쁩니다 진짜루!

저는 발사이즈가 295에요! 그리고 저는 15업을해서 310사이즈를 구매해줬어요~ 근데요 여러분.. 

이거정말 사이즈업 필수입니다! 최소5업~10업은 하셔야 되고 꽉끈을 원하신다면2업이상을 고려해보셔야해요.

발볼이나 길이가 좀 작게나오는 편이라 저는 310도 꽉끈은 안되더라구요! 발볼도 좁은편인데.... 끙... 

현재까지는 아직 리셀가가 높게 형성되있지 않은데... 과연 앞으로도 이가격일지...? 전 개인적으로 앞으로 더 오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