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스 스케이트 하이 레드 리뷰, 코디,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스 스케이트 하이 레드 색상 리뷰예요! ㅎ.ㅎ
반스 어센틱 레드를 사고 너무 만족해서 반스 스케이트하이스케이트 하이 레드도 구매했어요. 반스 스케이트 하이는 반스 신발 중에서

많이 팔리는 스니커즈죠!

원래도 반스 스니커즈는 컨버스 스니커즈랑 업계 1위를 다툴 정도로 많이 신는 신발이죠? 요즘은 하도 나이키 신발이

핫한 추세라서 스니커즈가 질렸다는 말도 많고 해서 전처럼 많이 신진 않는 추세였는데,

최근 들어 오히려 잘 안 신는 반스가 재유행 하는 중이에요! 특히 스케이트 하이의 이 레드 컬러가 인기가 급상승 중 이더라고요!

코디들을 봤는데 너무 이뻐서 저도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

반스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박스! 저는 사실 이 박스가 너무 이뻐서 이거 갖고 싶어서 반스 신발 사는 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신발 사는 모든 박스 중에 반스 박스가 제일 이쁜 거 같아요 ㅎㅎㅎ 왜 이 종이 색이랑 빨간색이 이렇게 잘 어울릴까요?ㅎ

반스 스케이트 하이의 영롱한 실물입니다... 아.. 레드색이 정말 이뻐요 ㅎㅎ 반스 스니커즈는 스케이트 하이 말고도 에라, 올드스쿨, 스타일 36, 슬립온, , 어센틱 등등 종류가 엄청 많죠! 저는 이중에 스케이트 하이가 가장 이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잘 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 반스가 원래 스케이트보드를 탈떄 많이 타는 신발이잖아요? 스케이트보드 영상을 보면 이 레드 컬러의 반스를 신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모습이 제일 이뻐 보이더라고요 ㅎ 저도 언젠가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싶은 로망에 구입했죠 ㅎ

저는 사이즈를 10mm 롤업해 300mm를 갔어요 ㅋㅋㅋㅋ 반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보통 300mm까지 나오죠! 레드 컬러는 원래 다른 신발이면 비주류라서 300mm까지 잘 안 나오는데 ㅜㅜ 왕발러들을 배려해주는 반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반스의 시그니처 색인 레드색!~~ 반스 + 레드 컬러는 근본입니다 여러분, 아 물론 블랙 컬러가 모든 신발의 그느본 이긴 한데, 반스 신발만큼 빨간색이 잘 어울리는 신발은 없는 거 같아요 ㅎ

제가 컨버스 신발을 매우 좋아해서 척 70 하이 제품을 엄청 많이 사는데 확실이 스케이트 하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죠.

척 70은 모든 룩에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면, 반스는 확실히 캐주얼한 맛이 강해요. 반스를 신으면 뭔가 아메리칸 캐주얼의 감성이 많이 느껴집니다 ㅎㅎ 청바지랑 매우 잘 어울리는 반스~ 저는 사진의 모습처럼 꽉끈을 해서 신고 싶어서

일부러 제일 큰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여러분, 반스 스케이트 하이를 꽉끈으로 신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20 업은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10mm를 업해서 샀음에도 불구하고... 꽉끈이 전혀 안됩니다.

위에서 봤을 때 이런 모습을 상상하고 샀지만.... 전혀 꽉끈이 안됩니다 ㅠㅠ 저는 칼발이라서 발볼이 넓은 편도 아닌데 사이즈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발볼이 그냥 정사이즈 느낌?? 길이도 짧은 편 같아요, 길이도 아주 조금 남습니다... 정사이즈로 샀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뒤에를 보시면 반스의 시그니처 빨간탭이 붙어있어요 ㅎ 신발이랑 깔맞춤인 빨간 탭이네요 ㅋㅋ 그리고 뒤에 저렇게 A자 형태로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어요!

이렇게 앞에 보시면 앞코 쪽도 재질이 스웨이드 재질이에요! 나머지 부분은 면 재질이고요~~

지금부터는 착샷으로 사진 남기겠습니다!

코디 1) 라이더 재킷 + 블랙진! + 리바이스 빨간로 고 티셔츠로 반스랑 깔맞춤으로 맞춰서 코디했어요! 라이더 재킷이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특히 저는 저 리바이스 티랑 반스 레드 컬러가 정말 세트처럼 어울리는 거 같아요 ㅎ

반스의 벌집 모양 밑창! 이 밑창도 걸을 때마다 포인 되는 부분인 거 아시죠! 

여러 가지 포즈로 찍는데 항상 전신사진 찍을 때면 어떤 포즈를 취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코디 2)아우터를 리바이스 청자켓으로 바꿔서 코디했어요! 역시 반스랑은 데님 소재랑 코디해야 가장 자연스럽게 찰떡으로 코디가 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코디 2가 더 맘에 들어서 이렇게 자주 입을 거 같네요 ㅎ

너무 이뻐요 여러분도 사세요 얼른!!! 사이즈는 2 업 추천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