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쓸 리뷰는 컨버스에서 정말 핫했었던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시리즈의 디지털 터레인 리뷰이다, 컨버스와 jw앤더슨이 콜라보를 해서 매우 인기가 많았던 jw앤더슨 런스타 하이크가 나온 후에, 컨버스가 후속작으로 내놓은 컬러 중 겨울 시즌으로 제작된 모델이 런스타 하이크 디지털 터레인이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처음 jw앤더슨과 컨버스가 콜라보해서 나온 jw앤더슨 런스타 하이크 og는 그 리셀가가 무려 90만 원까지 치고 올라갔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했다.
컨버스는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모델을 만들어서 판매했었다, 발매되자마자 완판은 물론 보급형 마저도 인기가 워낙 많아 구하기가 많이 어려웠고, 그 보급형 모델조차 리셀가가 30~40만원 정도했다. (정가 109000원)
나도 그 당시 런스타 하이크가 너무너무 갖고 싶었지만 정가로 구하기는 너무 어려웠고 리셀가를 주고 사기에는 돈이 없었다 ㅠ

하지만 지금은 컨버스에서 보급형 수량을 몇 번이나 푼 덕에 리셀가가 점점 하락했고, 현재는 정가에 약 3~4만 원만 얹으면 구매가 가능하다!!
그 후로 컨버스는 런스타 하이크를 하나의 카테고리로 만들어서 다양한 색상, 디자인으로 발매를 했고, 이 모델은 작년 겨울 발매한 런스타 하이크 디지털터레인 블랙 색상이다!
런스타하이크는 신발 자체가 커서 그런지 같이 오는 신발 박스도 엄청나게 크다 ㅋㅋㅋㅋ 역시 초대형 미드솔..

키높이

런스타하이크는 아웃솔, 미드솔, 인솔까지 합하면 약 6cm 정도로 높아서 키가 작은 남자들은 물론 더욱 키가 커 보인다.. 아마도 런스타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이뻐서도 있겠지만 역시 이 키높이가 상당히 인기가 많은 이유가 될 거 같다. 그러니 키가 커 보이고 싶은 사람들 모두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슈즈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요즘은 키높이도... 능력이다...
인솔이 분리가 되는 형태로 제작되어 1cm 깔창을 추가로 밑에 깔아서 신어보시면 최소 내 키 +7cm는 키가 커지는 마법을 느낄 수 있다. ㅎㅎ

런스타 하이크 디지털 터레인 실물

신발을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게 뒷굽에 붙어있는 영롱한 이 파란색 별이다! 크... 사실 이 별 때문에 디지털터레인을 산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너무 색이 이쁘다...

그리고 눈에 띄는 특이한 점은 이 마치 뱀가죽을 떠올리게 하는 컨버스의 재질? 무늬다. 전체적으로 무늬가 들어가 있긴 하지만, 발목 아래로는 살짝 가죽처럼 보이는 듯한 코딩이 되어있다.
광은 나지 않는다. 그리고 발목 쪽의 재질은 일반 런스타와 달리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발목을 감쌀 때 아프지 않고 쓸리지 않는다. 굳!

은근히 저 뱀 같은 무늬가 잘 어울린다. 컬러 조합이 흰, 백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보니 눈에 튀는 저 무늬가 한층 가라앉게 도와주는 거 같아서 밸런스가 잘 맞는다.
하지만 난 저 미드솔이 혼자 흰색이라 살짝 붕 떠 보이는 느낌이 조금 드는 거 같다.
차라리 올블랙으로 가고 별만 파란색으로 해서 출시했다면 어떘을까?.... 생각해본다.

신발끈

또 이 디지털터레인의 특징은 신발끈이다, 기본으로 오는 신발끈이 다른 신발끈과 다르게 링형태의, 넓적한 게 아닌 동그란 신발끈이 온다.
혹시 일반 끈으로 묶으면 어떨까 싶어 집에 있는 척 70용 넓적 블랙 끈으로 갈아 끼워 봤었는데, 별로 어울리지 않아서, 그냥 다시 기본 끈으로 교체해줬다. 일반 끈이 최고인 듯^^

다시 보는 영롱한 파란 별~~~~ 넘흐이쁘자나... 디지털터레인 인기별로 없던데,,,, 실제로 보면 이쁘다고요..ㅠ흑흑

인솔 및 사이즈 팁

이건 인솔입니다.! 런스타하이크는 오솔라이트 인솔을 쓰고있습니다. 디지털터레인에는 핑크색 인솔이 들어갑니다. 이건 좀 의외네요. 검은색이나 흰색일줄 알았는데. 귀여워서 좋네요.
인솔조차 두꺼운 런스타 하이크, 진짜 키높이가 엄청나긴 합니다.
런스타하이크 사이즈는 여성분들은 정사이즈!! 남성분들은 기본 반업!이나 1 업!! 만약 내가 발등이 높고 발볼이 있고, 오버 사이징을 좋아한다, 1.5~2 업까지 고려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런스타 하이크 구매처 추천

런스타하이크는 인기가 많은 만큼 사실 구하기가 매물을 통해서를 제외하고는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별로 없는 컬러도 오프라인에서는 상당히 구하기 어렵죠. 그래서 직구 쪽으로 많이들 알아보실 텐데, 구매 과정이 번거로울뿐더러 배송이 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리기 때문에 저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신발을 구매할 때 항상 크림 어플을 이용합니다. 리셀 신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 짓는 리셀 중개 어플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이 비쌀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런스타 하이크 가격은 딱히 직구와 비교해서 더 비싸진 않습니다. 오히려 더 싸게 팔 때도 많아요.

크림 어플은 새 신발이 아니면 취급도 안 하기 때문에 새 상품급 제품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출시되자마자 사서 크림에서는 안 샀지만, 크림에서 신발 자주 사고팔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