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이에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키높이 깔창을 리뷰를 해보려고요! 다이소 깔창, 가성비로 인기가 많죠? 집 근처에 하나씩 다이소 있으니까 사러 가기도 편하고요. 그리고 가격도 착하니까 가성비도 좋죠!!그럼 가성비만큼 성능, 쿠션감, 착용감 등등도 괜찮은지 한번 알아볼까요?

깔창 종류

이번에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한 물건은 깔창입니다!!!  여자에게 뽕이 있다면 남자에겐 깔창이 있습니다.

깔창은 자존심입니다. 그럼요..깔창도 요즘엔 다 능력입니다..능력....

예전에는 키높이 깔창이 아닌 다이소의 얇은 깔창도 사봤어요! 메모리폼이라던가 그런 거나 아니면 그냥 아주 살짝 헐떡이는 신발에 신으려고요! 그런 것들은 대체적으로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굽 낮은 신발을 신을 때 너무 키보 완이 안되는 거 같아서 키높이 깔창도 구매해봤어요 크크 ㅋㅋㅋ 2cm짜리하나, 3cm짜리 하나 구매했어요, 3cm짜리는 저렇게 뒷굽만 있는 거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샀어요, 가격은 한 개당 3천 원씩!

2cm깔창

그럼 2cm 다이소 깔창부터 살펴볼까요? 일단 사이즈는 250~285MM의 신발을 신는 분들이 쓰기에 알맞은 크기예요! 남성분들이 쓰기 좋겠네요.

2cm짜리 깔창 바닥은 이렇게 생겼어요. 살짝 말랑말랑한 느낌? 되게 무난했어요

옆에서 보면 이 정도의 굽이 있습니다. 뒤에만 이런 식으로 2cm 정도 높여주는 거 같아요! 신었을떈 되게 푹신푹신하고 편했어요! 사이즈가 내발보다 커서 헐떡이는 신발을 신을 때도 이런 깔창을 깔아서 신어주면 사이즈 조절이 돼서, 사이즈를 잘못 고른 신발이나, 키를 높이고 싶을 때 사용하기 딱 무난하고 좋은 아이템!!

이건 뒷면이에요! 구멍이 송송 뚫려있고, 저렇게 위에는 사이즈 표시가 되어있어요, 본인 발이 285mm 이하라면 가위로 내 발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사용해 주시면 돼요, 참고로 일단 한번 여유 있게 잘라놓고 조절하는 게 편합니다, 잘못해서 작게 자르면 낭패거든요! 일단 조금씩 잘라서 조절해보세요^^ 참고로 저는 발 사이즈가 295인 항공모함 왕발러라서 조절 따위 필요 없답니다!^^ 오히려 작아서 ㅋㅋㅋ 그냥 넣고 다녀요,,, 어쩔 수 없죠 뭐,.... 발이 한국인 사이즈가 아니니..ㅋㅋ

3cm깔창

3cm짜리 다이소 깔창이에요, 이건 뒷굽만 넣는 방식이라서 프리사이즈예요! 발 사이즈가 어떻든 편하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이 녀석은 그냥 대놓고 키높이 깔창 같죠?ㅋㅋㅋㅋ 무려 3cm!! 이건 깔고 신으면 확실히 체감이 확 오더라고요.. 엄청 커집니다 진짜 ㅋㅋㅋ 구매하시기 전이라면 제가 꿀팁을 드리자면, 무조건 이 깔창을 넣으실 거라면 신발 사이즈를 본인 발보다 5~10mm 크게 구매하시고 넣으세요, 안 그럼 잘 안 들어갑니다.

옆에서 봐도 어마 무시하죠? 그냥 신발들보다 굽이 높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애는 저는 개인적으로 착용감에서는 2cm짜리 다이소 키높이 깔창이 착용감은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너무 높아서 그런가? 살짝 힐 신은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에어백이 들어있는데.. 솔직히 별로 느낌은 안옵니다. 그냥 장식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바닥 질감이 특이하네요. 오돌토돌합니다, 그리고 얘는 고무 냄새가 좀 많이 나요. 2cm짜리는 별로 안 나는데, 얘는 좀 납니다^^

뒷면

정리하자면 2cm짜리 깔창은 어떤 신발에 넣어도 무난하게 괜찮습니다! 발목이 높든 낮든, 사이즈도 크게 안타고요! 무난하고 키도 어느 정도 높여줘서 좋은 거 같아요! 착용감도 푹신하니 좋습니다. 하나만 구매하신다면 2cm짜리로 추천,

 

3cm짜리는 키가 어마 무시하게 커집니다. 일단 그게 큰 장점이고요, 사이즈 조절이 없는 뒷굽 형태라서 아무 데나 편하게 넣는 점은 좋았어요. 하지만, 일단 3cm라는 높은 굽때문에 낮은 신발, 즉 발목이 낮은 신발들에는 신었을떄 발뒷꿈치가 과하게 들려있다 보니, 신발이 매우 잘벗겨지는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저는 그래서 그걸 예상하고 샀기 떄문에 위 사진에 있는 조던같이 발목이 높게 올라오는 신발에 넣어서 사용해줄 예정입니다! 발목 높은 신발은 벗겨질일이 없기 때문에 3cm 굽이랑 안성맞춤이란 사실! 키도 엄청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