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즘 다시 유행이 시작하고 있는 반스어센틱! 리뷰 갑니다.

원래도 반스 스니커즈는 컨버스 스니커즈랑 업계 1위를 다툴 정도로 많이 신는 신발이죠? 요즘은 하도 나이키 신발이

핫한 추세라서 스니커즈가 질렸다는 말도 많고 해서 전처럼 많이 신진 않는 추세였는데,

최근 들어 오히려 잘 안 신는 반스가 재유행 하는 중이에요! 특히 어센틱의 이 레드 컬러가 인기가 급상승 중 이더라고요!

코디들을 봤는데 너무 이뻐서 저도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

반스 어센틱의 영롱한 실물입니다... 아.. 레드 색이 정말 이뻐요 ㅎㅎ 반스 스니커즈는 어센틱 말고도 에라, 올드스쿨, 스타일 36, 슬립온, , 스케이트 하이 등등 종류가 엄청 많죠! 저는 이중에 어센틱이 가장 이번 여름에 잘 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 신발 자체 두께도 얇고, 높이도 낮은 편이라서 복숭아 뼈가 보여서 매우 시원한 느낌! 그런 느낌입니다! 저는 사이즈를 20mm이나 업해서 310mm를 갔어요 ㅋㅋㅋㅋ 반스가 310mm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게다가 레드 컬러는 원래 다른 신발이면 비주류라서 310mm까지 절대 안 나오는데 ㅜㅜ 왕발러들을 배려해주는 반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무신사에서 구매했어요!)))

저는 오버 사이징을 평소에 즐겨하는 편이라 20mm이나 업해서 산거예요! 근데 사실 어센틱은 20mm나 업할 필요는 없어요! 10mm만업해도 됐을 텐데 괜히 2 업이나 한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꽉끈을 해도 헐렁거려요 ㅋㅋ 어센틱은 신발 특성상 끈 묶는 구명이 적고 끈이 발을 감싸주는 공간이 적은 편이라서 꽉끈을 해도 어쩔 수 없이 신발이 남아요. 저는 깔창을 사서 깔아서 사이즈 조절을 해줄 생각입니다! 사실 반스 어센틱이 착화감이 좋은 신발은 아니거든요! 푹신한 깔창을 깔면 오히려 좋을 수도...? 사이즈업이 오히려 좋다!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신발을 살 때 깔창을 깔고 다닐 계획 이시라면 사이즈는 조금이라도 업해서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무신사 오프라인 샵 광고종인데 종이가 이쁘네요. 무신사 쿠폰도 같이 오네요 ㅋㅋㅋㅋㅋ무신사는 항상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배송 확인도 쉽고요! 전 하루 만에 배송 왔어요. 완전 로켓 배송인 듯! ㅋㅋ

잡소리 그만하고 반스 어센틱 박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항상 반스 오리지널 신발을 사면 오는 이 빨간색 종이박스!

박스 디자인이 엄청 이쁜 거 같아요 항상 볼떄마다. 컨버스 박스는 그렇게 이쁘다고 생각 안 하는데 반스 박스는 이상하게 더 이뻐보인달까요 ㅎㅎ 로우 스니커즈는 이렇게 얇은 박스. 스케이트 하이 같은 하이 버전 스니커즈는 똑같은 박스에 박스 크기만 더 커져서 온답니다. 

박스를 열면 제 반스 어센틱 레드가 쨘 하고 들어 있어요~ ㅎㅎㅎ 310mm를 샀는데도 겉보기엔 별로 커 보이지 않아요, 어센틱이 다른 신발들 보다 보기에 확실히 더 작아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여러분 ㅎㅎ 제가 갖고 있는 300mm 신발들 보다 더 작아 보인답니다. 물론 신었을떈 커요 ㅋㅋ

한쪽만 묶고 한쪽은 안 묶었어요~~ 반스 신발끈 묶는 법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다른 신발들이랑 달라요 묶는 법이, 검색해서 사진 찾아보고 따라 묶었습니다... ㅎㅎ

봐도 봐도 이쁘죠? 그냥 캐주얼하게 매치해도, 아니면 정장이랑 믹스 매치해도, 아니 어떤 옷에 입어도 다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가격도 정가가 590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전 무신사 쿠폰이랑 적립금 써서 39000원에 샀어요! 가성비도 최고인 듯!!!! 컨버스는 쿠폰 안 먹히던데 반스는 쿠폰도 잘 먹혀요 ㅎㅎㅎ 반스 매우 매우 맘에 들어!!

밑으로는 코디 사진입니다!!!!

코디 1)리바이스 로고랑 깔맞춤로 입어봤어요! 캐주얼하게 바지도 롤업 해줬는데 여름에 이렇게 입으면 아주 시원해 보이고 이쁠 거 같아요 ㅎㅎ

코디 2) 반팔 뺴입 하고 어두운 그레이 색 트러커재킷이랑 매치! 이런 찡한 컬러의 스니커즈는 이렇게 톤 다운된 상하의와 매치해서 신발에 딱 포인트 컬러로 매치해주는 거죠!! 

코디 3) 마지막 코디는 검은색 블레이저랑 매치! 요즘 날씨에 이렇게 코디해서 입고 나가면 딱인 거 같아요. 반스의 벌집 모양 발바닥도 은근히 걸을 때 포인트 되는 부분! 이쁘죠!? 블레이저랑 매치해도 믹스매치 느낌으로 캐주얼하게 아주 이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