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붙이는 조명, 무드등 구매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많은 제품이 있지만 붙이는 조명과 무드등으로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 샤오미 미지아 무드등을 추천드리는데요, 여러 가지 색상 표현이 가능하고, 밝기 조절, on/off 등 여러 가지 기능을 모두 핸드폰으로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 1s
모델명 : YLDD04 YL

제품 색상 : 화이트

크기 171*47mm (조명길이 2m)

무게 : 400g

조명 색상 : 1600만 컬러 구현 가능

연결방식 : WiFi 2.4 GHz

전원 입력 : 100-240V 50/60Hz 0.2A

램프 수명 : 25,000 시간

지원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4 & IOS 8.0 이상

KC인증번호 : R-C-Ym8-YLDD04 YL / MSIP-REM-GVE-GM42-240175-7A

샤오미 미지아 무드등 2세대

밝기: 최대 400 루멘

조명 색상 : 1600만 컬러 구현 가능

연결방식 : WiFi 2.4 GHz

전원 입력 : 100-240V 50/60Hz 0.2A

램프 수명 : 25,000 시간

지원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4 & IOS 8.0 이상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 2세대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 제품 구성

붙이는 기본 스트랩 구성이 2미터입니다, 저는 1미터 연장 스트랩을 구매해서 총 3미터로 쓰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무드등2세대

샤오미 미지아 무드등 외관

조명이 그냥 평범하게 생긴 듯 그냥 플라스틱 같은 모습이지만 실제 느낌은 유리 같은 느낌, 사진보다 실제 모습이 모던하고 생각보단 싼 느낌은 아니다, 나름 퀄리티 있는 외관.

조명 설치 후 모습

 

조명 설치 후 모습

제 방의 현재 모습입니다, 두제품다 색이나 밝기를 사용자 맘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붙이는 스트랩 조명은 책상 밑, 혹은 책장 뒤, 컴퓨터 뒤, tv뒤, 천장, 등등 여러 군데 붙일 수 있는데요, 어디든지 붙일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접등으로 사용하기 좋은데요, 스트랩 조명을 켜놓으면 확실히 분위기가 한눈에 바뀝니다. 싼값에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아이템. 과장해서 말하면 정말 삶의 질이 바뀐다고 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yeelight 어플

yeelight 이라이트 어플

이라이트 스트랩과 미지아 무드등 모두 스마트폰 전용 어플로 조절 가능하고, 원하는 색상 및 여러가지 기능(그러데이션으로 색이 천천히 바뀌는 플로우 라이트 모드,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 정해진 시간에 켜지는 기능, 노래에 맞춰 색이 저절로 바뀌는 뮤직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가격

두 제품 모두 3만 원 초~중반대에 구매 가능, 샤오미 yeelight 시리즈의 모든 조명은 모두 가성비가 괜찮은 편, 붙이는 스트랩 조명 연장선은 13500원입니다.

5만 원 안 되는 돈으로 이 정도 기능이 들어있는 LED 조명은 보기 드물거라 생각합니다. 가격도 비슷한 제품군들 중에선 저렴한 편입니다, 샤오미야 워낙 가성비로 유명하니까요.
방 꾸미기를 좋아하거나, 분위기를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수면등으로도, 파티용으로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도 쓸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들을 사고 현재 약 1년 정도 사용 중인데 추가 구매해서 방마다 놓고 싶을 정도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파란색 조명 사용시 모습

이건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조명입니다. 저는 새벽엔 이렇게 파란 조명을 켜놓고 노래를 듣는데요.
파란색 조명을 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새벽 감성에 더 젖어들게 하는 조명,,,, 핸드폰으로 조종할 수 있는 게 너무 편하고, 때에 따라 다른 색을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제 조명 없인 못 살 거 같습니다. 
분위기 바뀌는데 3만 원이면 충분해요. 여러분들도 한번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랩 2세대와 샤오미 미지아 무드등 2세대 조명으로 방 분위기를 바꿔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