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그린이가 쓸 리뷰는 컨버스에서 정말 정말 핫했던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블랙색상 리뷰이다!!

먼저 이 모델은 영국의 디자이너 JW ANDERSON CONVERSE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2019년 4월 처음 발매했던 슈즈로 척테일러 하이탑 모델을 플랫폼 스타일로 디자인하여 전체적으로 높은 미드솔에 과감한 지그재그 러기드 툴링 아웃솔이 매력인 신발이라고 보면 될거같다. 

처음 jw앤더슨 컨버스가 콜라보해서 나온 런스타 하이크og는 그 리셀가가 무려 90만원까지 치고 올라갔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했다. 

컨버스는 이시기를 놓치지 않고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모델을 만들어서 판매 했었다, 발매되자 마자 완판은 물론 보급형 마저도 인기가 워낙 많아 구하기가 많이 어려웠고 그 보급형 모델조차 리셀가가 30~40만원 정도했다, (정가 109000원)

나도 그 당시 런스타 하이크가 너무너무 갖고싶었지만 정가로 구하기는 너무 어려웠고 리셀가를 주고 사기에는 이 없었다 ㅠ 

하지만 지금은 컨버스에서 보급형 수량을 몇번이나 푼덕에 리셀가가 점점 하락했고, 현재는 정가에 약 3~4만원만 얹으면 구매가 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이번기회에 번개장터에서 매물로 구입을 했다!!!

포장)

런스타 하이크 박스다, 엄청난 사이즈의 신발에 걸맞게 박스또한 기존 컨버스 신발 박스보다 더 크다, 음, 박스위에 로고가 빛이 나는거같다 ㅎㅎㅎ 새로운 신발을 개봉할떄는 언제나 설레인다.

신발)

박스를 열면 내가 그렇게 갖고싶어했던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블랙이 들어있다! 참고로 나는 내 기존 신발 사이즈에서 10mm를 크게 구매했다. 나는 꽉끈을 해서 신는걸 좋아하기 떄문에 사이즈를 업했다. 그리고 아웃솔, 미드솔, 인솔까지 합하면 약 6cm 정도로 높아서 키가 작은 남자들은 물론 더욱 키가 커 보이고 싶은 사람들 모두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슈즈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인솔이 분리가 되는 형태로 제작되어 1cm 깔창을 추가로 밑에 깔아서 신어보시면 최소 내 키 +7cm는 키가 커지는 마법을 느낄수있다. ㅎㅎ

런스타 하이크 실물은 역시 내가 기대했던 대로 너무너무이쁘다 ㅎㅎ 나는 고무끈을 미리 사서 신발이 오자마자 고무끈으로 교체 해줬다, 고무끈이 확실히 신고 벗을떄 더 편하다, 특히 컨버스 하이탑같은 하이 스니커즈는 고무끈을 안끼면 신고벗기가 매우 불편해서 요즘은 고무끈을 끼는게 대세인거 같다.

오버사이징을 많이 한다면 이러한 형태로 꽉끈을 해서 신을수 있다. 참고로 나는 기본 신발사이즈가 290mm왕발러

300사이즈 이상은 구하기가 힘들어 300사이즈로 구매했다! 더 오버사이징을 할수있으면 하고싶다, 런스타 하이크 사이즈는 크게 나오는 편이 아니다, 사이즈는 내 기본 사이즈에서 5mm 업하면 편하게 신을 수 있을거같고 오버사이징을 원한다면 최소10mm에서 20mm업까지도 고려해볼수 있을거같다. 꽉끈 싫어하는 사람들은 5업추천!

예전 부터 갖고싶던 신발을 사서 기분이 매우좋다, 디자인도 훌륭하고, 키높이 까지 겸비된 만능신발, 구매를 망설인다면 하나 장만해두는걸 추천한다 ㅎㅎ

실착 사진으로 마무리하겠다.

 

코디1)  첫 코디는 내가 자주입는 블레이저모드나인의 MOW7S부츠컷 청바지를 매치해서 코디 해봤다! 역시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답게 부츠컷 바지와도 찰떡으로 잘어울린다. 

전신 사진을 찍는건 처음이라 조금 신난거 같다 ㅎㅎ 컨버스의 패치가 보이게 다리를 들고 찍었다, 처음 삼각대로 전신사진을 찍어보는거라 조금 어색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나름 열심히 찍었다!

 

코디2) 두번쨰 코디는 에드리엘로스의 오버핏 아이보리 니트와 함께 코디해봤다, 청키하고 어글리한 슈즈 답게 역시 오버핏 실루엣의 옷과 찰떡으로 잘어울린다. 

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블랙의 후기와 사이즈팁, 실착리뷰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이만 마치겠다 봐준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 ㅎㅎㅎㅎ

런스타 하이크 코트그린 컬러 리뷰도 있으니 또다른 코디를 보고싶다면 한번 둘러보면 될거같다!

 

onegreen.tistory.com/3?category=478324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코트그린 컬러💚 +(고무끈후기)(실착후기!!+사진)

쨘. 미리 말하자면 전 컨버스를 정말 좋아합니다. 사실 컨버스 신상 나올 때마다 수집하고 싶은데, 그럴 돈은 없으니, 진짜 사고 싶은 디자인이 나왔을 때만 산다.. 이번에 못 참고 사버린 캔버스

onegr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