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혼자 전신샷을 찍기 위해서 산 스마트폰 삼각대 리뷰를 할거에요!

요즘 데일리룩이나 새로산옷, 신발 리뷰를 작성하려다 보니까 착용샷을 남기려면 아무래도 혼자서 전신사진을 찍을 일이 많더라고요! 집에 제대로 된 전신 거울도 없고요!

그리고 여행 같은 곳 가서 사진 찍을 때도 유용할 거 같아서!

런스타 하이크 리뷰를 쓰는데, 다른 블로그 들은 다 착용샷도 올려주는데, 저도 올려야지 않겠어요?? 이때 딱 아, 삼각대 하나 사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유튜브혼자 전신샷 잘 찍는 법 검색하니까, 이 바나다 스마트폰 삼각대 리뷰가 많더라고요. 혼자 전신 샷 잘찍는데 필수품인 삼각대!

그래서 쿠팡에 검색을 해보니까, 리뷰가 거의 만개 가까이 되더라고요...ㅎㄷㄷ 요즘 사람들 전신사진 다 알아서 찍나 봐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격이 싸서 놀랐어요. 배송비 포함해서 12000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나만 없던 스마트폰 삼각대 리뷰, 갑니다.

배송은 거의 하루 만에 왔어요, 박스 안에 이 스마트폰 삼각대가 진공 포장으로 에어캡이 둘둘 말려서 왔더라고요. 부서질까봐 포장에 신경쓴 디테일이 맘에 들었습니다. 이런 깔끔한 박스안에 오는데요.

 

 

내용물)

내용물은 이렇게 간단합니다. 

1. 스마트폰 삼각대 본체

2. 보관해서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

3. 스마트폰 거치대

4. 블루투스 리모컨이랑 리모콘 거치대. +배터리 하나

 

블루투스 리모콘)

블루투스 리모콘 버튼을 누르면 저절로 찍히는 구조인데요!

아니, 만 이천 원에 블루투스 리모컨까지 주는 것도 모자라서 배터리까지 하나 챙겨주는 이 세심함!!! 바나다 스마트폰 삼각대 진짜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블루투스 모드는 리모컨에 배터리를 끼운 후 옆에 스위치를 켜면 핸드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리모컨을 연결해주면 돼요! 한번 연결 해 논 후부턴 자동으로 스위치만 켜도 연결이 돼서 엄청 편합니다! 조그매서 잃어버릴 수도 있는데 저렇게 삼각대에 껴서 보관할 수 있는 캡 같은 게 있어서 쓰고 나서 껴놓으면 잃어버릴 일이 없겠더라고요! 만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솔직히 뭐가 남을지 모르겠네요.....

 

 

삼각대 본체)

자 저는 실버, 블랙 컬러 중에 블랙 컬러로 구매했어요! 이게 본체인데요. 만원 짜리라고 안 믿길 정도로 싼티 안 나고 그냥 딱 깔끔하니 이쁘게 생겼어요. 실제로 봐도 그냥 카메라 거치대 같이 생겼어요! 다리를 늘리지 않았을떈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라서 가방 안에 쏙 들어갈 거 같아서 휴대성도 괜찮을거 같아요!

 

 

4단까지 쭉 피면 이 정도로 꽤 높이 올라옵니다! 마지막 남은 다리는 좀 앙상해 보이네요... 아무래도 가볍고 경량이라서 바람이라도 세게 부는 날 찍기엔 좀 어려울 거 같아요! 날아갈 거 같죠 바람 많이 불면 ㅋㅋㅋ 그래도 안부는 날엔 좋을 듯!!

 

 

집에서 한번 시험 삼아 찍어보려고 집안에 적당한 자리를 물색했습니다! 딱 요 자리에 놓고, 찍어봤어요. 저는 3단으로 놓고 찍었어요! 3단 정도까지만 펴도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전신 사진은 너무 낮게 찍는거보다 이렇게 3단 까지 피는게 제일 적당하더라구요. 너무 낮게 찍으면 마치 거인처럼 나오는 느낌이라서 3~4단이 실제로 사람이 찍어준거같고 자연스럽답니다.

 

 

착용샷)

그래서 처음으로 스마트폰 삼각대를 이용해서 찍은! 제 전신샷 들입니다. 유튜브에 치면 전신사진 잘 찍는 법을 검색하면 얼굴을 화면 중앙에, 발을 바닥 끝에 맞춰서 찍더라고요. 그리고 스마트폰은 뒤로 아주 살짝, 15도 정도만 기울여주면, 누구든지 전신샷을 비율 좋게 찍을 수 있어요! 런스타 하이크를 신고 찍었는데, 어떤가요! 사진 잘 찍히지 않았나요!

저렇게 리모컨이 파란색으로 빛난답니다. 팔짱을 끼거나 해서 리모콘을 가리기도 쉬워요! 리모콘이 아담해서 보이기 싫으면 숨길수 있습니다.

 

 

뒤돌고도 한컷!

 

 

이런 역동적인 동작을 할 때도 제가 원하는 타이밍에 찍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카메라에 발차기! 런스타 하이크의 이쁜 밑창이 잘 보이네요..ㅋㅋㅋ

 

 

이쁜 니트랑 청바지 입고 한 장! 처음 찍은 전신사진이지만 조작법도 쉽고 삼각대 가격도 싸고~괜찮은 거 같아요! 여러분도 요즘엔 이렇게 삼각대 하나 사는거 추천드려요. 필수템같아요 요즘엔! 가격도 만원 언저리니까 부담 되지도 않구요! 좋은 카메라 살필요 없이 요즘 핸드폰은 카메라 화질도 좋으니까요! 마치 카메라를 만원에 산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이 친구가 제 데일리룩을 책임져줄 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