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신발인 컨버스의 런스타 하이크 신상 컬러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최근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신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신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시리즈의 새로운 색상 시즈널 컬러 화이트 색상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먼저 이 모델은 영국의 디자이너 JW ANDERSON과 CONVERSE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2019년 4월 처음 발매했던 슈즈로 척 테일러 하이탑 모델을 플랫폼 스타일로 디자인하여 전체적으로 높은 미드솔에 과감한 지그재그 러기드 툴링 아웃솔이 매력인 신발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지금은 컨버스에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죠! JW엔더슨 컨버스 콜라보 제품이 워낙 흥하니까 이렇게 후속작이 푹푹 나온다는 것!!

실물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후기들이 많기는 하지만

이런 신상 컬러들은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또 제 글이 도움이 되실 수 있는 분들이

계시리라 믿고 오늘도 리뷰해볼까 해요 ~

저는 요즘 런스타 하이크에 많이 빠져서 이번 제품도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보급형 화이트 색상으로 살까도 했지만 오히려 트리플 화이트로 올흰 컬러도 괜찮아 보였어요 ㅎㅎㅎ

실물 완전 깡패!!!!

일단 실물을 봐야겠죠? 이번 런스타 하이크는 트리플 화이트 색상으로, 별, 아웃솔, 미드솔, 신발끈 , 신발 컬러, 로고까지 모두 다 화이트 색상으로 나왔어요!! 올 흰이니까 오히려 튀지 않고 은은하게 이쁜 거 같아요 ㅎㅎ

다만 미드솔 부분이 유난히 더 하얗다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윗부분의 천은 아주 살짝 크림색 느낌이 난달 까요?

런스타 하이크 사이즈

처음 런스타 하이크를 사기 전에 했던 고민은 발이 커 보이지 않을까? 에 대한 생각이 있었답니다. 저는 원체 발이 너무 커서.. 발이 290~300 사이즈입니다. 이런 플랫폼 타입의 슈즈들의 경우 상대적으로 발이 더 커 보일 수 있다는 부분 때문에 꺼리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제 생각을 말씀드리면 별로 크게 커 보이는 느낌이 없었으니 안심하고 신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원래 어글리 슈즈는 크거든요, 조금 커봤자 별로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발 사이즈가 290 사이즈 인 데다가 오버 사이징을 좋아하기 때문에  300 사이즈를 샀습니다.

저는 평소 다른 브랜드의 신발들을 290~295를 신고 예를 들어 나이키의 에어포스 1이 295가

여유 있게 맞습니다,

그러므로 남성분들은 기본반 업,여성분들은 정사이즈 추천드립니다. 발등이 낮고 칼발 타입이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보시면 확실히 조금 컬러 차이가 나죠? 위에는 살짝 그레이 화이트? 크림 화이트? 색상이고

미드솔은 그냥 화이트!!! 이 정도 컬러예요..

고무끈

컬러 진짜 이뻐요..  전 벌써 고무끈을 사서 교체해줬어요, ㅎㅎ 신고 벗을 때 이런 하이 제품은 확실히 고무끈이 필수 같아요 ㅠㅠ 없으면 너무 불편해 ㅜㅜ

영롱하고 볼드한 별!!!! 런스타 하이크의 포인트죠 ㅎㅎㅎㅎㅎ 역시 무난 무난한 색상이라 크게 튀지 않아요!

올흰 컬러라서 옷 매치하기도 편할 거 같고!!! 이거 완전 히트작!! 런스타 하이크 색상 중 블랙 다음으로 이쁜 색 같음!

개인적인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구매처 추천

다음은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 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런스타하이크는 인기가 많은 만큼 국내에서는 사실 구하기가 매물을 통해서를 제외하고는 쉽지 않은 상황이랍니다... 이렇게 인기가 별로 없는 컬러도 오프라인에서는 상당히 구하기 어렵죠. 그래서 직구 쪽으로 많이들 알아보실 텐데, 구매 과정이 번거로울뿐더러 배송이 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리기 때문에 저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신발을 구매할 때 항상 크림 어플을 애용한답니다. 리셀 신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 짓는 리셀 중개 어플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가격이 비싸지 않아?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지금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가격은 딱히 직구와 비교해서 부담스러울 정도는 전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더 싸게 팔 때도 많아요.

게다가 크림 중고거래 중개 어플은 새 신발이 아니면 취급도 안 하기 때문에 무조건 상태 s급 제품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출시되자마자 공홈 타이밍을 놓쳐서 이곳을 통해 구입했는데, 당시에 정가 그대로 데려왔기에 행복했답니다.^^